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겟 잇 뷰티> 메이크업 최강자 가리는 뷰티배틀 개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대한민국 메이크업의 최강자를 <겟 잇 뷰티>에서 가린다!

 

온스타일 <겟 잇 뷰티>가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MAC과 함께 ‘뷰티배틀’ 특집을 마련, 오는 11일(수) 밤 11시 방송한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메이크업 실력을 가진 베러걸스 8명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그간 갈고 닦은 메이크업 노하우를 겨루며 최종 우승에 도전한다.





 

장장 6개월 동안 진행된 온라인 UCC예선과 오프라인 테스트, 패자부활전까지 치열한 과정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8명이 3라운드에 걸친 결승전을 치를 예정. 정샘물, 우현증, 손대식, 박태윤, 김은지 등 좀처럼 한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든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 5인이 모여 심사를 펼칠 계획이다. 메이크업 완성도, 독창적인 아이디어, 메이크업 스킬과 도구사용, 주제 이해도, 확실한 Before & After 등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으로 최종우승자를 결정하게 되며 우승자 1인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요즘 20대들이 열광하는 실질적인 메이크업 노하우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뷰티배틀 편의 가장 큰 재미. 뷰러를 거꾸로 뒤집어 사용하거나 손톱, 손가락, 손바닥 등 손 전체를 메이크업 툴보다 더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베러걸스 등 메이크업 전문가들도 깜짝 놀랄 만큼 독특한 메이크업 노하우들이 대거 공개된다. 또한 뷰티 고수들만의 알짜 노하우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검증해 더욱 유용한 정보로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고등학생 신분으로 메이크업 경험은 다른 베러걸스보다 많지 않지만 가뿐하게 예선 통과, 메이크업에 대한 열정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은 여고생 도전자가 등장해 그녀가 다른 베러걸스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CJ E&M 정종선 담당PD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들 중에는 전문가 못지 않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실력자들이 많다”며 “그동안 <겟 잇 뷰티>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기발한 메이크업 아이디어나 노하우들이 대거 등장하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당신의 뷰티 멘토’라는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다 실용적인 팁들을 전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