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다이어트워 5> 30kg 감량한 골드미스, 1년 만에 억대연봉녀로 컴백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5>의 우승자 김소희가 억대연봉의 골드미스로 돌아왔다.

 

김소희는 6일 (금) 밤 12시 방송될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에 출연해 키친 디자이너로 연간 억대 수입을 올리고 있는 직장생활을 공개한다. <다이어트워 5> 최종 우승을 거머쥔 이후의 모습을 궁금해 하던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





 

김소희는 지난 2011년 성공한 키친 디자이너이지만 고도비만으로 자신감을 잃게 된 사연을 털어놓으며 <다이어트워 5>의 문을 두드렸다. 이후 84.6kg의 몸무게에서 12주 만에 31.7kg 감량에 성공하며 50kg대 진입에 성공했고, 결국 <다이어트워 5>의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처럼 날씬해진 모습으로 본래 환경으로 돌아간 김소희가 더욱 성공한 사회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모습은 김소희를 응원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한다. 김소희는 억대연봉 직장인으로 살아가며 느끼는 풍요로움과 어려움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놓을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소희를 포함, 억대연봉을 받는 직장인 8명과 억대 매출을 올리는 홈 사업가 8명이 출연한다. 박진영, 변정수 등 톱스타들의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여성이나 유기농 재료로 애견사료를 만들어 억대 연봉을 올린 홈 사업가, 15억 연봉의 보험업계의 전설, 주부 발명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성들이 출연해 각자의 성공 노하우를 털어놓을 예정.

 

<김원희의 맞수다>는 독특한 사연을 가진 대한민국의 1% 일반인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 저마다 특이한 방식으로 살아가는 대한민국 남녀의 이야기는 뭇여성들에게 부러움, 혹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매회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MC 김원희가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진행을 선보이고, 맞수팀의 주장 역할을 맡는 성대현과 장동민, 김효진과 김새롬은 재기발랄 매력으로 톡톡 튀는 토크 공방을 이끈다.


사진제공 :CJ E&M



[방송] '소시 트레이너' 김지훈, <다이어트워 6> 중도하차 선언?


<다이어트워6> 소유진 한줌 허리에 도전자들 넋놓고 바라봐


[본방사수] 트레이너 김지훈, "90kg 비만녀 조여정 몸매로 변신시킬 것"


‘40인치 미코’ 유혜리, 10일만에 8.1kg 감량 ‘미모폭발’


[방송] 다이어트워6, 체중 151kg-허리 60인치 '역대 최대 몸무게, 허리둘레' 기록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