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다이어트워6> 소유진 한줌 허리에 도전자들 넋놓고 바라봐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3일 (토) 밤 12시에 CJ E&M 계열 스토리온 채널에서 방송될 <다이어트워 6>에서는 첫 번째 셀러브리티 다이어트 멘토, 소유진이 도전자들을 격려하고 효과적인 운동법을 전한다. 


연습장을 깜짝 방문한 소유진은 잘록한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섹시 S라인을 뽐내며 등장해 도전자들의 넋을 빼놓는다고. 도전자들은 “몸매가 정말 예쁘다. 같은 여자지만 정말 아름답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소유진은 “여배우에게 다이어트는 항상 함께 해야 할 평생의 동반자”라고 밝힌 뒤, “조금만 방심해도 혹독한 평가를 받기 일쑤다. 저 또한 그런 평가에 민감할 수밖에 없었는데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건강과 몸매를 되찾았다”는 다이어트 경험을 털어놓아 도전자들에게 힘을 불어넣기도.



한편, 소유진은 다이어트를 반복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성냥팔이 소녀 증후군’을 극복할 운동법을 전하며 도전자들의 팀 대결 미션을 이끈다. 성냥팔이 소녀 증후군이란 다이어트를 반복하면서 몸이 냉한 체질로 바뀌고, 신진대사가 저하되면서 지방이 타지 않게 되는 상태를 말한다고. 소유진은 안내를 받은 블루팀과 레드팀 도전자들은 체온을 올려 살이 더 잘 빠지게 만들어주는 ‘크로스핏’ 대결을 펼친다. 크로스핏은 영화 <300>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와 <닌자 어쌔신> 당시 비의 근육질 몸매를 완성해준 운동법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백일두 PD는 “이날 방송부터 <다이어트워 6>의 최종 도전자 12인이 본격적인 합숙 트레이닝에 돌입한다. 합숙 첫 주의 치열한 신경전과 대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역대 최대 규모의 미션이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는 극한의 살 빼기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드라마틱한 대결을 담은 원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특히 이번 <다이어트워 6>는 지난 시즌보다 기간이 2배로 늘어난 16주 합숙, 한층 강력해진 미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공감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억 원.


[자료제공=CJ E&M] 



‘40인치 미코’ 유혜리, 10일만에 8.1kg 감량 ‘미모폭발’


[방송] 40인치 미스코리아 <다이어트워 6> 도전


[방송] '다이어트 워6' 한고은, 포스터 컷에서 나이 잊은 S라인 뽐내


[본방사수] 트레이너 김지훈, "90kg 비만녀 조여정 몸매로 변신시킬 것"


[방송] 다이어트워6, 체중 151kg-허리 60인치 '역대 최대 몸무게, 허리둘레' 기록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