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재벌 상속녀로 완벽 변신한 '최여진', 환상 몸매 3종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재벌 상속녀로 완벽 변신한 최여진의 완벽비율의 환상적인 몸매 현장스틸이 공개됐다.


어제(28일, 목) 저녁 방송된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조현탁 연출, 김지은 극본)에서는 옛 연인 찬주(박솔미)에게 돌아가고 싶어하는 남편 은혁(김민준)의 마음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경(최여진)의 모습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졌다.







자신을 떠나겠다는 남편의 선택을 인정할 수 없는 인경은 확고한 남편 대신 옛 연인 찬주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찬주가 다니는 부도직전의 패션지<스타일즈>를 인수한 인경은 찬주에게 자신의 자택에서 자신과 은혁의 부부스토리를 총망라한 기획기사를 맡도록 지시한다. 하지만 인경만큼 자존심강한 찬주 또한 쉽게 물러서지 않고 취재에 응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필라테스를 하는 아름다운 최여진의 모습은 취재차 나온 찬주를 한 시간이 넘도록 기다리게 만들며 기선 제압하려는 의도가 엿든 씬. 남편의 여자와의 맞대응을 앞두고 마음을 정돈하듯 여유로운 동작들을 만들어내는 최여진의 모습은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 아랑곳없이 마치 CF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여진 또한 댄스스포츠를 통해 더욱 완벽해진 바디라인으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이며 NG없이 촬영을 마쳐 현장의 남자스텝들은 물론이거니와 여자스텝들로부터도 부러움의 찬사를 받았다.


방송을 통해 이 장면을 접한 시청자들 또한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최여진의 완벽몸매에 감탄을 보냈다.


한편, 어제(28일, 목) 방송된 <친애하는 당신에게> 2회 분에서는 은혁을 둘러싼 찬주와 인경의 신경전이 한창인 가운데 찬주의 연하남편 진세(홍종현) 또한 ‘나 아저씨 좋아할래요’라는 당돌한 란(배누리)의 고백에 묘한 감정을 느끼며 흔들리기 시작했다.


방송 2회 만에 다섯남녀의 얽히고 설킨 다양한 감정들을 빠른 전개와 직설적인 화법들을 통해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는 김민준 박솔미 홍종현 최여진 주연의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매주 수∙목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