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J제일제당,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CJ제일제당은 최근 출시한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런칭 페스티벌’ 참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쁘띠첼’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에서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제품에 대한 퀴즈를 풀고, 배우 김수현을 만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한다. 당첨된 50명의 소비자들은 다음달 8일 용산 현대 아이파크몰에서 진행 예정인 ‘김수현 팬사인회’ 행사에 초청된다. 팬사인회 초청과 더불어 당일 현장에서는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제품을 증정 받고, 김수현과의 포토타임 또한 즐길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 유정민 ‘쁘띠첼’ 브랜드매니저는 “신제품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 출시를 기념해 모델 김수현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든 것”이라며 “성공적으로 제품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쁘띠첼 스퀴즈 오렌지’는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생오렌지 3개만을 그대로 짜서 만든 생착즙 오렌지 주스다. 농축액을 희석해서 만든 기존 주스와 달리 물이나 방부제, 액상과당 등 일체의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 현재 백화점이나 호텔에서 오렌지를 직접 짜서 판매하고 있으나 일반 식품제조 기업에서 이런 방식의 주스를 시장에 내놓은 것은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