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할리스커피, 써머 할리치노 페스티벌 실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할리스커피는 여름 신제품인 '수삼 할리치노'와 '골드키위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2 써머 할리치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2012 써머 할리치노 페스티벌 이벤트는 신메뉴 골드키위 스무디, 수삼 할리치노와 모카 할리치노를 포함한 총 7잔의 음료를 마시면 할리스커피 멤버십 등록 고객에 한해 8월 17일(금)까지 모카 할리치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음료를 마실 때마다 영수증 스템프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W호텔 1박 2일 스파 커플 패키지를, 10명에게는 알튼 R8 자전거를, 200명에게는 아이스 텀플러를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8월 22일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뿐만 아니라, 삼복(三福)에는 수삼 할리치노 무료 사이즈 업(Free Size-Up)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복(7월 18일), 중복(7월 28일), 말복(8월 7일)에 수삼 할리치노를 마시는 모든 멤버십 등록 고객은 무료 사이즈 업이 가능하다.


8월 17일까지 할리치노 페스티벌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스티벌 행렬에 줄서기를 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모카 할리치노 1+1 쿠폰을 증정하며 SNS공유하기를 통해 알리면 추첨을 통해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 아이스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