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글로벌 슈퍼 아이돌’ 서주우, 샤이니 태민과 닮은꼴 외모로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 참가자 중 보이시한 이미지에 실력까지 갖춘 서주우의 샤이니 태민과 꼭 닮은 판박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서주우는 앞서 f(x) 엠버를 이을 차세대 ‘보이시 아이돌’ 기대주로 주목 받았던 인물. 그녀는 2차 예선에서 탈락자로 선정됐지만, 심사위원들의 구제로 도전을 계속 할 수 있게 됐다.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보이시한 외모에서 오는 묘한 매력뿐만 아니라 탄탄한 보컬과 댄스 실력까지 갖춰 ‘글슈아’ 내 다크호스로 평가받고 있다.


그런 서주우가 이번에는 샤이니 태민과 판박이 같은 모습을 선보인 것. 지난 14일(5회) 방송된 ‘글슈아’에서 그녀는 안경을 벗고 염색한 모습으로 글로벌 캠프에 참가했다. 아직 앳된 소년 느낌이 물씬 나는 그녀만의 독보적 이미지에 샤이니 태민의 복제판 같은 모습이 더해지며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지난 5회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외모 변신을 해도 미소년 이미지는 여전하다! 샤이니 태민과 닮은 느낌!”, “외모 변신을 하니 순정만화 속 남자주인공 같은 느낌이 더해진 것 같다!”, “참가자들의 외모가 모두 훈훈하다! 눈이 즐거운 프로그램!”, “개인이 아닌 그룹을 뽑는 진행 방식이 독특하다! 국내 유일무이 프로그램!”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일본 및 동남아시아를 넘어 세계에 한국 음악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린 아이돌 노래를 미션으로 받아 치열한 경쟁을 펼칠 ‘글로벌 슈퍼 아이돌’은,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Kids 4개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며 KBS World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