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빅' 공유-이민정, 짜릿한 키스신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화제만발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이 공유, 이민정의 각기 다른 2가지 멘탈 키스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민정이 여성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빅’ 제작진은 이민정이 약혼자 서윤재(공유)와의 달콤 키스, 서윤재에게 빙의 된 제자 강경준(공유)과의 장난스런 키스까지 2가지 색깔의 각기 다른 멘탈 키스를 공개했다.





 

재난커플(서윤재+길다란)은 눈을 살짝 감은 이민정을 향해 살포시 입술을 닿은 공유의 달콤한 키스가 시선을 고정시킨다. 상큼 발랄한 단발머리에 분홍색 머리핀으로 포인트 준 이민정과 옅은 붉은 니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공유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은 여심을 흔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반면 현재의 강길커플(서윤재에게 빙의 된 강경준+길다란)의 키스 장면은 풋풋해 보인다. 단아한 스타일로 청순미모를 한껏 발산하는 이민정에게 장난스런 키스를 시도하는 공유의 모습은 어찌된 영문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윤재와 강경준 두 사람과 키스를 나누고 있는 길다란(이민정)의 모습은, 이번 주 방송되는 ‘빅’ 3, 4회 내용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이끌어 낸다. 지난 회에서는 서윤재가 과연 길다란을 사랑했을까 라는 의구심을 만들었던 것이 사실. 이에 대해 3회에서는 서윤재와 길다란의 첫 만남에 대한 오해가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서윤재를 향한 일편단심 사랑을 보여준 길다란이 돌연 강경준과 키스를 나누게 된 사연도 방송될 예정이다.         

 

공유와 이민정의 짜릿한 키스신 예고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국민 로코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오늘(11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영화사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