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김기범, 마트 데이트 현장 깜짝 포착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의 로코 커플 박예진과 김기범의 마트 데이트 현장이 깜짝 포착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와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박예진과 김기범은 각각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 공주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은 극 중 박예진(이태리 역)이 대동 박물관을 폐관시키려는 음모를 가지고 있는 양진우(최승재 역)에게 자신의 박물관 관장직 사퇴를 알리고 김기범(황민수 역)과 연애하겠다, 라는 폭탄 발언을 한 후 마트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는 박예진과 쇼핑 카트를 끌고 박예진을 따라가고 있는 김기범의 모습이 실제 연인같이 자연스러워서 눈길을 끌고 있다. 돌아오는 6월 11일 월요일, 5화에서 방영될 마트 데이트 이후로 박예진과 김기범의 달달 로맨스가 급진전하게 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도 점점 고조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파파라치 사진인 줄 알았다, 너무 잘어울림!”, “과소비하는 예진 아씨 말리는 김기범?, 리얼 연인 모습 제대로다”, “이제 드디어 태리-은동 커플 모드 시작인가요, 기대 만땅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매력넘치는 판타지, 의외의 반전과 코믹한 상황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영된다.  


[사진제공=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