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개콘 630회, 박성광, 박영진 새코너로 복귀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언제나 일요일 밤을 책임지는 KBS의 간판 코미디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630회에선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다 .

개콘의 간판 개그만들인 박성광. 박영진이 각각 6개월, 4개월만에 새코너로 다시  복귀한다. 

지난 해 '발레리노'와 '두분토론'의 폐지 이후 모습을 감췄던 박성광과 박영진은 629회차를 마지막으로 폐지된 '패션넘버5'를 대신할 새코너로 합류한다. 그동안 각각 쇼핑몰 사업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던 두 개그맨들은 오랜만의 방송 복귀에 설레임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트윗을 날렸고, 공개방송에 참여했던 관객들은 새코너에 대해 대체적으로 높은 평가를 내리는 분위기다. 

그리고 지난 회에 처음 선보인, '네가지'(김준현,김기열,이종훈,허경환) 코너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점차 올라가고 있다. 다음의 검색어 추이 및 구글 컨텐츠 검색 등에서 단 1회차에도 불구하고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2번째 코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629회에서 '어제온 관객 오늘 또왔네'코너에서 우정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던 매지션 이은결이 오늘 밤 630회에서도 출연해 화려한 마술을 선보인다. 

또한, 프로농구 원주 동부의 간판 스타 김주성이 로드 벤슨과 함께 개콘에 출연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콘 애청자라면 오늘 밤 박성광, 박영진의 새코너를 놓치지 않도록 본방사수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