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손바닥TV] 오초희 글래머 몸매에 소두인증까지..‘싱수다’ MC 올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5월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손바닥tv '싱글들의 수다‘(싱수다)에서 오초희가 MC 첫 데뷔 무대를 가졌다. 특히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헬스장 몸매.를 선보였다.


‘청순 글래머’로 유명한 오초희의 등장에 MC 낸시랭, 김도이 등은 “얼굴이 저렇게 작을 수 있냐” “몸매가 정말 예쁘다”며 연이어 칭찬했다. 오초희는 이에 화답하듯 MC 신고식으로 섹시댄스를 선보여 주변을 환호케 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MC들이 헬스 트레이닝을 받는 ‘다이어트’ 코너. 최근 ‘헬스장 올킬 몸매’로 화제를 모은 오초희가 실제 생방송 무대에서 운동복 차림으로 ‘몸매 인증’을 받았다. 그 모습이 생방송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오초희의 청순 글래머 몸매는 진짜였다” “얼굴이 어떻게 저렇게 작을 수 있냐”며 호평했다. 또 이날 방송의 주제였던 ‘패션의 완성, 구두’와 관련해 드러난 오초희의 각선미에 대해서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초희는 이후 곽현화 낸시랭 김도이 등과 함께 ‘싱수다’를 공동 진행하게 된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로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방송이다. 쌍방향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소셜방송으로 스마트폰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