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JYJ, 공효진 '마리오 카트7' 모델 발탁


[오펀 편집국] JYJ(재중•유천•준수)가 한국닌텐도의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마리오 카트 7’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마리오 카트 7’은 새로운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로 5월 말에 발매가 예정된 최신작이다.


광고 촬영은 JYJ와 배우 공효진이 함께 진행했다. 이들은 광고 촬영 전에는 모르는 사이였지만, 해당 게임 시리즈를 즐겨 했었던 JYJ멤버들이 촬영하는 동안 공효진에게 게임방법을 설명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해 촬영이 유쾌하게 마무리 되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JYJ 김준수는 촬영하는 동안 게임 플레이에 푹 빠져 ‘마리오 카트 7’에 새롭게 도입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십분 활용하며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마리오 카트 시리즈를 오래 플레이 해왔던 경력을 증명하기도 했다고 한다.


한국닌텐도 관계자는 “예전부터 마리오 카트 시리즈를 즐겨 온 JYJ는 새로워진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마리오 카트 7’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격적인 광고 방영에 앞서 TVCM 메이킹 사진과 영상이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