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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신인가수 '안다미로' 서구적 체형에서 내뿜는 강렬한 카리스마


[오펀 편집국] ‘아시아의 레이디 가가’ 초대형 신인 디바 안다미로(ANDAMIRO)가 데뷔와 동시에 CF 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4월 2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갖은 안다미로는 지금까지 단 두 번의 공중파 출연만으로 CF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CF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것. 


안다미로는 최근, 여성 스니커즈 시장 세계 1위의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 브라운슈즈 샌들분야 세계 1위 ‘버컨스탁(Birkenstock)’, 전 세계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bag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본사 수입 공식 온라인 쇼핑몰 ‘Qosse.com(www.qosse.com)’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Qosse.com’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 발산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스에 매료됐다. 신선한 매력이 살아있는 신인가수의 발탁은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하며 “이효리가 그랬고, 서인영이 그랬던 것처럼, 패셔니스타의 개성 넘치는 아이템은 곧 유행으로 직결된다. 신선함을 무기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안다미로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 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171Cm의 키에 45Kg이라는 모델을 연상시키는 서구적인 체형과 순수와 파격을 넘나드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관심을 모은 안다미로는 첫 방송에서 기하학적 하트 패턴의 올인원 패션에 복고풍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레트로와 모던이 믹스매치된 파격적인 스테이지 패션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소속사 ㈜트로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방송 이 후, 화장품, 의류, 신발 등 패션업계를 중심으로 광고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고 밝히며 “기존 아이돌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안다미로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이 광고주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 같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가수라 브랜드 컨셉트와 아티스트 이미지를 고려, 신중을 기해 논의 중이다.” 고 덧붙였다. 


데뷔부터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두 마리 토끼 사냥에 나선 초대형 신인 디바 안다미로의 파격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