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영화 <I AM>을 평생 소장한다! 공식 머천다이즈 발매!


[오펀 편집국] 아시아 가수 최초로 팝의 본고장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무대에 오른 SMTOWN!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리얼 히스토리를 담은 영화 <I AM :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SM 엔터테인먼트)이 위트 넘치는 공식 머천다이즈를 발매할 예정이다.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 있는 SMTOWN 아티스트들의 꿈과 열정 그리고 눈물을 담은 영화 <I AM>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들을 발매할 예정이다.


CJ E&M과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SMTOWN 리얼 청춘 바이오그라피 영화 <I AM>의 디자인 머천다이즈 컬랙션이 오는 5월 7일 정식 발매된다. 영화 <I AM>의 공식 머천다이즈는 영화의 테마인 “나는 누구? (I AM)”라는 질문을 머천다이즈에게도 던지는 위트 넘치는 디자인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단순한 디자인 컨셉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나는 누구?”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직접 손글씨로 제품에 쓸 수 있고, 아티스트의 사인을 받아 나만의 제품으로 소장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한 제품이다. I AM 디자인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티셔츠, 머그컵, 캔버스백, 그래픽백, 파우치, 볼펜, 노트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I AM’로고를 도입하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SMTOWN 팬들이 영화를 기념하여 소장할 수 있도록 영화의 스틸컷을 담은 품목들도 깜짝 공개 될 예정이다.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4월 30일 CGV영등포에서 진행되는 <I AM> 쇼케이스에서도 한정 품목 및 수량으로 Teaser Pop-up Store를 운영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추첨으로 참석하는 일반 관객 대상으로 깜짝 사인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SMTOWN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 예상된다. 


5월 4일에는 퍼스트룩 독점 예약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I AM> 디자인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퍼스트룩 온라인사이트, 청담 시네시티 퍼스트룩 매장과 1300K 온라인 사이트, 케이아트에서도 5월 7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CGV 극장상영기간 중에는 극장 내 팝업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SMTOWN 아티스트들의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무대 밖 일상의 리얼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영화 <I AM>은 5월 개봉한다. 




One-line Story 

전세계를 사로잡은 SMTOWN 아티스트들, 단 한 순간의 감동을 위한 수년간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그들의 꿈을 담은 리얼 히스토리 

 

Information 

제목- I AM :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  

제공.배급- CJ ENTERTAINMENT 

제작- CJ ENTERTAINMENT 

공동제작- S.M.ENTERTAINMENT 

감독-최진성 

출연- 강타 / 보아 / 유노윤호, 최강창민(동방신기) / 이특,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슈퍼주니어) / 태연, 제시카,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소녀시대) / 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샤이니) / 빅토리아, 엠버, 루나, 설리, 크리스탈(f(x)) 등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http://global.mnet.com/iam/index.m?choiceLan=ko

공식 홈페이지- http://www.iam2012.co.kr/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iam2012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iam_movie

개봉- 2012년 5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