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첫 정규앨범 30만~40만장 판매 예측


[오펀 편집국] 티아라의 일본 첫 정규앨범 ‘Jewelry box’가 6월 6일 발매 된다.


티아라의 ‘Jewelry box’ 정규앨범은 4월 19일 예약판매를 실시하자마자 일본최고 음반 판매 사이트 타워레코드에서 데일리 예약 판매 순위 1위와 3위를 기록했다.


현재 대형 레코드사 관계자들은 티아라의 첫 정규앨범 ‘Jewelry box’가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어 30만장~40만장 정도의 판매고를 올릴 것이라 예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티아라의 일본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재팬측은 첫 정규앨범 ‘Jewelry box’가 50만장을 돌파하게 되면 한국과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한 차례씩 무료 게릴라 콘서트를 열겠다고 밝혔다.


티아라는 지난 9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발매한 첫날 한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첫번째 정규앨범 ‘Jewelry box(쥬얼리 박스)’에는 ‘Bo Peep Bo Peep(보핍보핍)’, ‘YAYAYA(야야야)’, ‘Roly-Poly(롤리폴리)’, ‘Lovey-Dovey(러비더비)’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미공개 신곡도 수록된다.


한편, 티아라는 현재 일본에 머무르며 활동을 하고 있고, 6월 일본콘서트와 7월 14일 팬클럽 창단식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티아라는 올 여름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