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애프터스쿨, 첫 日 투어 콘서트 성황 '전석매진'


[오펀 편집국] 애프터스쿨이 성황리에 日 첫 단독 투어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애프터스쿨은 27일 도쿄의 Jepp Tokyo에서 ‘PLAYGIRLZ’라는 타이틀로 단독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을 알렸다. 


지난해 8월 첫 일본 데뷔 싱글 ‘Bang!’의 발매 후, 한•일 양국을 오가며 개별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중인 애프터스쿨은 국내와 해외를 통틀어 처음 갖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수 많은 기대에 부응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전 날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유이는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수상과 더불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열심히 준비하고 많이 기다려온 만큼 최고의 무대 보여드리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콘서트 무대에서 애프터스쿨은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PLAYGIRLZ]의 수록곡들인 ‘Gimme Love’, ‘Broken Heart’, ‘Rip off’ 등과 기존 히트곡 ‘Diva’, ‘Ah’, ‘Shampoo’ 등 총 22곡을 열창하며 Jepp Tokyo의 분위기를 달구었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는 베일에 가려져있던 이영의 환상적인 일렉기타 무대가 연출되었다. 지난 2010년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애프터스쿨의 4기 멤버로 입학한 이영은 6가지 이상의 악기 연주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던 만큼 대중들의 기대가 높았다. 이영은 이에 화답하듯 화려한 연주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 날 앙코르 무대에는 얼마 전 입학 소식을 알린 5기 신입생 ‘가은’이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만 17세의 가은은 앳된 얼굴과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외모뿐만 아니라 애프터스쿨의 트레이드 마크로 유명한 ‘마칭드럼’ 퍼포먼스와 ‘Bang!’ 무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애프터스쿨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알려진대로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선보여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애프터스쿨의 첫 번째 단독 투어 콘서트 ‘PLAYGIRLZ’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의 투어 콘서트로 전 공연의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되는 등 일본에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팬들의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6월 17일 추가로 앵콜 공연을 결정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도쿄 공연에 이어 28일 나고야, 30일 오사카에서 ‘PLAYGIRLZ’ 투어 콘서트를 이어가며 오는 6월 신입생 ‘가은’과 함께 국내활동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자료제공=플래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