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아이비, 음원차트 1위 석권! 화려한 컴백 신고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아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찢긴 가슴’의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뤘다.


‘찢긴 가슴’은 오늘(27일) 자정 공개 된 이후 실시간 차트 10위권 안에 무난히 진입했으며, 이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엠넷 및 올레 뮤직 등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음원 공개에 맞춰 오픈 할 예정이었던 아이비 공식홈페이지 ‘아이비너스’ (www.ivynus.com) 역시 오픈이 됨과 동시에 갑작스런 방문자 폭주로 약 한 시간 가량 서버가 마비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찢긴 가슴’을 들은 많은 네티즌들은 ‘목소리가 깨끗하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만든다.’, ‘앞으로 나올 댄스 곡도 너무 기대된다’, ‘아이비 역시 대박!’ 등 이번 미니 앨범에 대한 칭찬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비의 소속사 관계자는 “기대하지 않았던 1위 소식에 아이비 뿐 아니라 함께 고생했던 스텝들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아이비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진심을 담으려고 많이 노력했고, 그 진심이 팬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여세를 몰아 오늘부터 시작 될 생방송 컴백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은 아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뷰(INTERVIEW)’는 오늘(27일)부터 온ㆍ오프라인 음악 사이트와 음반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비는 KBS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음악중심’, 그리고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