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꽃보다할배] 첫회 깜짝 시청률! 국민 공감 예능 '대박' 조짐

할배들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영상 보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방송된 CJ E&M의 대표 예능 채널 tvN <꽃보다 할배>가 CJ E&M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금) 밤 8시 50분에 방송한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 1탄’ tvN <꽃보다 할배>가 안방에 청정 웃음을 배달하며 산뜻한 출발을 했다. 할배들의 유럽 배낭여행 모험기에 시청자들이 호응하며 전국기준 평균 시청률이 4.15%, 최고 시청률 5.39%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가구 시청률이 최고 6.62%까지 치솟았고, 특히 20대 여성 시청률은 7.18%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 


꽃보다할배


tvN <꽃보다 할배>는 ‘1박 2일’을 국민 예능의 반열에 올리며 ‘나영석표’ 여행 예능 프로그램의 존재를 시청자에게 각인 시킨 나영석PD의 복귀 작품. 평균 연령 76세의 대한민국 대표 할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에 ‘엘리트 허당’ 이서진까지 함께 배낭여행의 메카 유럽으로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CJ E&M의 예능 채널 tvN 이덕재 국장은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에 감사드린다. 온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훈훈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호평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꽃보다 할배>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1회 방송 분은 토요일 밤 11시, 일요일 낮 2시 30분에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