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시크릿 한선화, 고전적이고 성숙한 여성미를 담다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마돈나', '별빛달빛', '샤이보이', '사랑은 MOVE'에 이어 '포이즌'까지 연달아 히트시킨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11월 15일자 화보를 통해 성숙한 여성미를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한선화


이번 화보를 통해 한선화는 '시크릿' 활동을 통해 보여준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아닌 고혹적이고 고전적인 여인의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풍성한 웨이브 스타일로 한층 깊어진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그는 클로즈업된 화보 속에서 내츄럴한 투명한 피부위에 일체의 아이 메이크업 없이 누드톤의 핑크 립스틱만을 발라 감수성 넘치는 여자의 한 때를 엿보게 했다.


퍼스트룩 한선화2


이어서, 시스루 블랙 미니 원피스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매치한 후, 투명한 피부 톤 위에 레드 컬러 립글로스를 원 포인트로 연출, 깨끗하고 생기넘치는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선화는 이러한 컨셉의 화보 촬영에 대해 "데뷔하자마자 '청춘불패'란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점점 캐릭터가 굳어져서 진지한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어요. 그래서 이런 촬영에 많이 목말랐어요. 제가 어떤 표정을 지닌 사람인지 보여드리고 싶었거든요. 저도 때론 진지한 구석이 있다는 걸 말이에요."고 답하며 퍼스트룩 뷰티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제국의 아이돌의 멤버 광희와 커플로 열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한선화라는 여자가 생각하는 연애관, 결혼관 등  자신의 숨겨진 인간적인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싶다면서, "전 드라마도 잘 안 봐요. 내 속에서 리얼하게 뽑아내려고 하는 편이라서. '나'다운 걸 보여줄 때 즐거운 것 같아요."라고 방송인으로써의 프로페셔널한 소신을 밝혔다.


또 힘든일이 있을 때 극복 방법에 대해 "연예계는 예쁜 사람도 많고 실력 좋은 사람도 많아서 살아남으려면 자기 자신한테 푹 빠져야해요. 이상한 옷을 입어도 내가 최고고, 별난 메이크업을 해도 나만의 표정으로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야 해요. 공주병이라고 할 만큼 자신한테 푹 빠져 있는게 나아요. 이것저것 신경 쓰면 상처받고 자신감만 없어져요. 인터넷 댓글도 한번 쓰윽 보고 '뭐 어때'하며 넘기는 편이에요."라며 연예 활동을 잘 해내고 있는 긍정적 마인드도 함께 털어놨다.


아울러,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물을 자주 마시고 새벽 2시전에 푹 자려고 노력하고 비싼 화장품을 쓴다거나 피부과를 다니기보다 열심히 걷고, 운동하는 편"이라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연예 활동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비법으로 등산을 꼽기도 하였다.


한편,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에 대한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화보] 시크릿 한선화의 3단 변신, 핑크빛 메이크업 화보


'시크릿' 포이즌 활동 마감, 12월 새 앨범으로 또 다른 변신예고!


[화보] 시크릿 한선화의 3단 변신, 핑크빛 메이크업 화보


'승부의 신' 카라 vs. 시크릿 대결! 구하라 펑펑 운 사연은?


[화보] 1년 만에 컴백한 시크릿, 성숙한 느낌의 실험적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