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1년 만에 컴백한 시크릿, 성숙한 느낌의 실험적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귀여운 걸 그룹으로 자리매김 한 시크릿이 패션매거진 <나일론>의 10월호 화보를 통해 성숙한 여자의 모습을 선보이며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시크릿 잡지 화보


데뷔 4년을 맞는 시크릿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POISON>을 발표했다. 1년 가까운 앨범 준비기간을 거치며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져 돌아왔고, 특히 멤버 모두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며 이번 과감한 화보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시크릿 잡지 화보2


시크릿의 송지은은 인터뷰를 통해 " 나일론과의 첫 화보 촬영이다. 다른 그룹들 하는 거 보면서 내심 부러웠다"며, 이번 화보에 대해 “한풀이를 하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


시크릿 잡지 화보3


한편 이번 촬영을 진행한 <나일론>의 관계자는 " 화보 컨셉이 모험적이어서 멤버들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이내 프로다운 모습으로 잘 적응했다. 촬영 후반부에는 촬영 관계자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시크릿 잡지 화보4


새 미니앨범과 함께 성숙한 여자로 돌아온 시크릿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일론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시크릿 ‘포이즌’, 티저 영상 공개 '아찔한 유혹'


시크릿 송지은 ‘포이즌’ 재킷 공개, 섹시한 바비인형으로 변신


[화제] 시크릿 전효성, 물풍선 세례에 볼륨업 "넘볼수 없는 몸매" (동영상)


[포토] 시크릿, 일본 첫 단독 컨서트 투어 현장


[영상] 시크릿, 성공적인 일본 투어. 전효성, '한국의 비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