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소지섭, 옴므파탈의 끝을 보여주는 정장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소지섭이 치명적인 옴므 파탈로 변신했다.


옴므파탈 소지섭 화보


소지섭은 15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금지된 사랑을 나누는 위험한 남자의 매력을 내뿜었다. 소지섭은 여자 모델의 속옷 끈을 푸는 듯한 수위 높은 포즈 등 농익은 연기력을 과시했다. 침대에 비스듬히 기대 누운 컷에서는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탄탄한 가슴골을 드러내며 남성미를 발산했다.


옴므파탈 소지섭 화보2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지섭은 유명 스마트폰 게임 이야기에 “주변에서 하도 얘기해서 가끔 한다”면서 “최고 점수는 15만9000점”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가족이나 친한 친구, 애인끼리 만나서 말없이 휴대폰만 보고 있는 상황을 진짜 싫어한다”면서 “인간이라는 동물은 스킨십이 있어야 애정을 느끼는데 대화가 없다 보니 스마트폰을 만지면서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 스킨십을 사람이랑 해야 하지 않겠느냐”며 부정적인 시각을 보이기도. ‘무한도전’에 이은 예능 재출연 의사에 대해서는 “전혀 없다”면서 “’무한도전’ 같은 예능프로그램 출연도 한 번이니까 시청자들이 좋게 봐준 거지, 두 번 세 번 하면 금방 다른 생각 하실 것”이라고 웃어넘겼다.


옴므파탈 소지섭 화보3


이번 화보는 하와이 해변의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소지섭은 랄프로렌 블랙 라벨의 의상과 까르띠에의 시계와 주얼리를 착용했다. 


옴므파탈 소지섭 화보4


소지섭의 이번 화보는 11월 15일 발간되는 하이컷 90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