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슈퍼스타K4, 오늘 밤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결정! 숫자는 비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늘 밤 11시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8화에서는 208만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의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대망의 생방송 무대에 설 영광의 얼굴들이 대거 확정될 전망이다. 


슈퍼스타K4 생방송은 10월 12일부터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빌딩에서 시작해 10월 26일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을 거쳐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최종 결승전이 열릴 예정.  


슈퍼스타K4, 오늘 밤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지난 주 방송된 7화에서는 라이벌 데쓰 매치의 결과가 모두 공개되면서 그 동안 관심을 모았던 정준영, 유승우, 딕펑스 등이 대거 탈락하는 충격적인 결과가 전파를 탔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 탈락자들이 일제히 의문의 방으로 입장하며 방송이 종료돼 이들의 최종 운명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진 상태다.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오늘 밤 방송에서 생방송 무대에 서게 될 주인공들이 공개된다. 다만 심사방법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시즌 생방송 진출자가 과연 몇 명이 될 지도 관심사다. 시즌1에서는 10명이 생방송에 진출했지만 시즌2와 시즌3에서는 모두 11명이 생방송 본선에 진출했기 때문이다. 


실제 이번 시즌 본선 진출자들은 8월 말부터 이미 합숙소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많은 추측성 스포일러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주최측인 Mnet에서는 생방송 진출자의 명단과 숫자에 대해 철저히 함구령이 내려진 상태. 


2012년 가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할 ‘슈퍼스타’는 과연 누가 될 지, 베일에 가려진 후보자들의 면면은 오늘 밤 11시 Mnet 슈퍼스타K4 8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심슨, 슈퍼스타 K 김정환에 '아픈 승우 이긴 괘씸한 놈'


슈퍼스타K4, 정준영, 유승우 탈락? 미궁 속의 TOP10 명단!


슈스케4, 연규성 VS 홍대광 '말리꽃' 절대 고음의 가창 대결!


슈스케4, 정준영,로이킴,김정환, 유승우 누가 살아남을까? 오늘밤 공개


슈퍼스타K4, 볼륨 VS 괘남과 옥구슬 오늘밤 대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