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화제의 'T24', 이번엔 무한걸스가 24인용 텐트에 도전한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무한걸스가 얼마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T24프로젝트’에 도전할 계획이다.


‘T24 프로젝트’는 온라인상에서 24인용 군용 텐트를 혼자서 칠 수 있냐는 한 네티즌의 글에 모두가 불가능이라 답하는 댓글 가운데 오직 한 사람만이 ‘되는데요...’라며 가능하다고 답해 화제가 된 프로젝트. 인터넷 상에서의 한 마디가 바탕이 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기심 속에 실제로 24인용 텐트치기에 도전을 하게 된 아이디 벌레 이광낙 씨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에 여성 버라이어티의 자존심 <무한걸스>에서도 ‘하면 된다’는 도전정신으로 T24프로젝트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무한걸스


특별히 무한걸스 멤버들의 도전을 위해서 'T24프로젝트‘의 장본인이자 히로인인 이광낙(닉네임 : Lv.7 벌레)씨도 출연하여 다시 한 번 ‘T24프로젝트’의 열기를 더하고자 한다. 또한 무한걸스 멤버들은 혼자 텐트를 칠 수 있었던 핵심 노하우를 비롯 도전에 성공하기 위한 요령 등을 집중적으로 배운 후 도전.


T24프로젝트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대운동장에서 10월 5일 오후 4시부터 많은 한양대 학생들과 시민들의 참여 및 응원을 받으며 열릴 예정이다. 



[방송] '무한걸스' 올림픽 특집 심권호, "신봉선, 가르치고 싶은 몸"


[방송] '무한걸스' 김숙, "보증 서 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 폭탄선언!


[방송] '무한걸스' 개그우먼 김신영, '겉모습과 다른 성격' 솔직 고백


[방송] '무한걸스' 송은이, 이선희와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국내 첫 소셜 페스티벌 'T24', 벌레가 만들어낸 전설 '벌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