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무한걸스' 김숙, "보증 서 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 폭탄선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무한걸스의 김숙이 진정한 우정에 대한 남다른 견해를 언급했다.


7월 22일 방송될 <무한걸스> ‘단짝’ 편에서는 자신만의 소중한 절친을 만나기 위해 우정촌에 모인 일곱 여자들의 특별한 우정 쟁탈전이 펼쳐졌다. 무한걸스 멤버들은 그동안 알지 못 했던 서로의 매력을 알아가며 각자의 소울메이트 찾기에 나섰다.






서로에게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커플 데이트 시간. 어색한 기류만 감돌던 것도 잠시, 두 커플은 허심탄회한 대화를 주고받으며 차츰 우정을 쌓아갔다. 그러나 너무나 솔직했던 김숙은 “진정한 친구는 보증도 서 줄 수 있어야 한다”며 쉽게 말할 수 없는 이야기도 스스럼없이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그녀의 파트너인 안영미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부모님에게도 안 하는 게 보증”이라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고 “데이트하길 잘 했다. 안 그랬으면 똥 밟을 뻔 했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사랑보다 깊고 치열한 무한걸스의 우정. 과연 그녀들은 진정한 친구를 찾을 수 있을지 7월 22일 일요일 오후 5시 10분 MBC <무한걸스> ‘단짝’ 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