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무한걸스' 송은이, 이선희와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무한걸스의 송은이가 젊은 시절 이선희의 모습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7월 1일 방송될 MBC <무한걸스> ‘숙이는 열일곱’ 편에서는 무걸 멤버들이 열일곱 살 김숙의 학창 시절로 돌아가 서로간의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멤버들은 과거의 추억에 깊이 빠져들었고 ‘김완선’, ‘양준일’ 등의 하이틴 스타부터 ‘여명의 눈동자’와 같은 국민 드라마의 명장면까지 재연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한편, 20년 전 잡지에 실린 이선희를 발견한 김숙은 그녀의 사진을 보자마자 “송은이와 닮았다’고 말했고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다소 촌스러운 모습까지 쏙 빼닮은 도플 갱어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이어 멤버들은 “잡지 속에서 또 한 명의 닮은꼴을 찾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당대 최고의 스타였던 심신의 젊은 시절을 묘하게 닮은 황보의 모습에 “얼핏 보면 머리 짧은 황보 같다”는 말을 남겨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추억과 낭만이 흐르는 찬란했던 여고 시절. 열일곱 살 김숙의 유쾌한 우정 스토리는 7월 1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MBC <무한걸스> ‘숙이는 열일곱’ 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MBC플러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