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신민아, 촬영장 직찍 공개 '아랑이와 본방사수!'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에서 ‘아랑’ 역으로 열연 중인 신민아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미소가 돋보이는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이번 주 방송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모습. 오늘(26일)이 [아랑사또전] 방송일인만큼 신민아는 “오늘도 아랑이와 함께”라는 센스 있는 멘트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네티즌들은 “네 당연하죠!! 오늘도 꼭 본방사수를!!", "오늘도 본방사수~!!! 점점 더 재미있어져요~ 감기 조심하세용", "수목요일 무지무지 기다리고 기다려요!", "낭자 10시에 만나오. 몹시 보고싶소 ㅎㅎㅎ 아랑낭자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랑’ 신민아의 재치 있는 사진에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아랑사또전 신민아 아랑


유난히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기로 유명한 [아랑사또전] 팀은 연일 계속되는 밤샘 촬영에도 촬영장 분위기는 늘 즐겁다고. 신민아 역시 몇 달 간 동고동락하다시피 지내온 배우들, 스탭들과 함께 활기찬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고 있다.


이승에 머무를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아랑’의 죽음의 진실 찾기, 그리고 ‘은오’(이준기)와의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미스터리 해부 10문 10답, 궁금증 총정리!


'아랑사또전' 이준기, 뇌구조 공개! '아랑이 전부?'


'아랑사또전' 신민아, 뇌구조 공개! '내 사랑 복숭아?'


'아랑사또전' 이준기, 신민아에 꽃신 선물 '애정 표현 기대'


'아랑사또전' 한정수, 동생을 제거해야 하는 그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