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일반

[선물] 성년의 날 선물 고민 도와주는 센스만점 선물 아이템


[오펀 편집국] 5월에는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의 기념일이 연이어 기다리고 있다. 그 중 만 20세가 되면 손꼽아 기다리는 것이 바로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은 평생 한번밖에 챙길 수 없는 특별한 날이기에 자녀 또는 연인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찾아내기 위한 고민이 깊어 질 수 밖에 없다.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라는 의미의 화장품, 향수부터 최근 인기 있는 IT기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 눈길을 끌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받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선물을 준비 하는 것이다. 성년을 맞이한 이들에게 어울림과 동시에 실용성을 갖춘 선물을 준비해 기억에 남는 하루를 선사하자. 


반복해야 하는 제모고민에서 탈출, 셀프 레이저 제모기 



20대 초반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예쁜 몸매로 당당하게 노출하기를 원한다. 그렇지만 막상 노출이 늘어나게 되면 고민 되는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갑자기 살이 쪄 보여 다이어트를 시작할 뿐만 아니라 팔, 다리,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까지 몸 곳곳에 자리 잡은 털이 도드라져 보여 제모에도 공을 들인 인다. 최근 이러한 제모 고민 해결을 위해 왁싱 키트, 여성용 면도기 등 다양한 제모 제품이 나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털이 자랄 때 마다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제모는 피부 손상이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사랑하는 이의 부드러운 피부를 지켜주면서 제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고 싶다면 셀프 레이저 제모기를 선물 할 것을 추천한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레이저 제모를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 레이저 제모기로, 한달에 1~2회씩 주기적으로 6개월 가량 사용하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전문의용 제모 레이저기기를 개발한 동일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하여 개발해 그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


건강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러닝화 



운동을 하고 싶지만, 어렵고 복잡한 것을 부담스러워 하는 젊은이들이 입문하는 단계의 운동으로 조깅을 선택한다. 조깅은 운동을 하기 위해서 특별하게 정해진 장소나 방법이 없어 쉽게 할 수 있다. 꾸준하게 조깅을 할 경우, 몸에 탄력을 부여해 노화를 막아주고 혈액순환 개선과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러닝화와 같이 운동에 도움이 되는 소품을 선물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해 주는 것은 어떨까. 


나이키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런+3은 가볍고 유연해 달리는 동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러닝화 바닥 부분에는 아이폰, 아이팟 등과 연동해 운동 시간, 거리, 소모 칼로리 등을 측정 할 수 있도록 한 센서를 장착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하기에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스타일 또한 챙길 수 있다.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청춘을 위한 여행 상품 



곧 다가올 여름방학을 앞두고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해 고민하는 자녀를 위해서는 코레일에서 제공하는 내일로(Rail路) 티켓으로 독특한 여행 경험을 선물해보자. 


내일로 티켓은 만 25세 이하의 청소년이 일주일 동안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 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여름과 겨울 방학 시즌에 맞춰 티켓이 오픈 되며, 학업 또는 취업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