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2013 세계 미식가 축제, 싱가포르관광청 후원 국제적 식도락 축제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미식여행의 천국, 싱가포르에서 오는 4월16일부터 26일까지 ‘2013 세계 미식가 축제 (World Gourmet Summit 2013)’가 개최된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미식가 축제’는 피터 크닙 홀딩스사 (Peter Knipp Holdings Pte Ltd) 가 주최하고 싱가포르관광청이 후원하는 식도락 축제이다. 축제기간 동안 미슐랭(Michelin) 스타* 요리사들을 비롯한 세계 정상급 요리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상의 요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싱가포르관광청, 2013세계 미식가 축제 개최1


‘장인& 다이닝의 예술’ (Artisans & The Art Of Dining) 이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2013 세계 미식가 축제’에는 정상급 쉐프들이 선 보이는 갈라디너 외에도 그들의 특별한 요리 비법을 배울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와 요리 워크샵도 진행된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와인과 샴페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싱가포르관광청, 2013세계 미식가 축제 개최2


피터 크닙 홀딩스사의 피터 크닙 (Peter A. Knipp) CEO는 “후원사들을 비롯한 세계 최고의 요리사들과 업계 전문가들의 지원 덕분에 17년 동안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며 “올해의 행사는 특히 ‘장인 & 다이닝의 예술 (Artisans & The Art Of Dining)’이라는 주제로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축제를 개최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여행자의 파라다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싱가포르에서는 매년 미술, 식음료, 마이스 (MICE)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와 축제를 개최하여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