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 안드로이드 앱 출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토리박스(대표 장병돈, http://torybox.com)는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호텔왕(http://hotelwang.co.kr) 안드로이드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호텔왕은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등 해외 20여개의 호텔 예약사이트를 실시간으로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호텔왕 서비스는 매우 간단하며 정확하다. 목적지,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를 선택 후 검색 시 실시간으로 세금, 봉사료를 포함한 요금을 정확히 비교한다. 



또한 상세검색 메뉴를 제공해, 여행자가 원하는 호텔을 타 사이트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토리박스 장병돈 대표는 “호텔왕의 상세검색 메뉴를 이용 시 도쿄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호텔을 찾는데 5초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토리박스의 장병돈 대표는 여행사 사이트 개발과 온라인호텔예약 업체의 마케팅을 담당하며, 제대로 된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가 국내 호텔 시장과 호텔 예약업체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 호텔스컴바인의 한국 파트너로 참여를 하게 되었다. 


호텔 가격비교 앱 ‘호텔왕’은 안드로이드 전 기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3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왕 홈페이지(http://hotelw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리박스는 해외 호텔업체 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예약사이트와도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 중이며, 3월 중 여행관련 업체들의 다양한 정보를 여행객들과 공유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