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두바이 전문여행사 '두바이두바이', 두바이 공항라운지 서비스 출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두바이 전문여행사 두바이두바이가 두바이 국제공항의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 바쁘고 피곤한 출장객, 장시간 비행이 부담스러웠던 여행객들에게 공항라운지 서비스는 한 차원 높은 여행 만족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바이 전문여행사 ‘두바이두바이’가 두바이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


두바이두바이 여행플래너는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예약해야 하는 이유로 도착지의 바쁜 스케쥴로 환승대기시간을 이용하여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고객이나, 늦은 도착으로 공항 내 레스토랑이 문을 닫아 간단한 식사가 필요할 경우, 또 허니문의 경우 결혼식 직후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피로와 메이크업 및 샤워가 필요한 고객, 어린이와 동반하여 환승지역에서 대기시간 동안 공항내에만 머무르기가 부담스러운 자녀 동반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두바이 공항 비지니스 라운지


두바이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호텔과 동일한 방법으로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약 후 여행사에서 발행하는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서비스 되는 라운지는 두바이공항 터미널 1에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로 비용은 3만3000원(4시간 기준)부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