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박명수 전매니저' 정실장, 최근 근황 포착! 명동서 1인 시위?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박명수의 전 매니저 '정실장'으로 유명한 정석권의 최근 근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박명수 전 매니저 정실장, 명동서 1인 시위?'라는 제목으로 정석권의 최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석권은 양복차림으로 '봄에게 바라는 것'이라는 글이 쓰여진 피켓을 머리위로 든 채 인파가 붐비는 명동 한복판에 서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실장-명동포착-FULL


특히 의문의 피켓을 들고 심각한 표정으로 서있는 그의 모습에 지나가는 시민들은 고개를 돌리며 궁금해 하고 있는 모습까지 담고 있어 네티즌들 역시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정석권은 이미 '무한도전'에서 박명수 매니저로 여러 차례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이 알려졌던 인물로 이 사진은 최근 자신이 대표로 있는 ‘정실장@시저스미디어’의 소속 뮤지션인 ‘더 포지션’의 컴백을 앞두고 무한 응원을 보낸 것으로 ‘봄에게 바라는 것’이란 글은 더 포지션의 앨범 타이틀 곡명으로 밝혀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실장님 뭐하세요?", "'봄에게 바라는 것'이 무슨 의미지?", "명동한복판에서 대단한 듯", "촬영 중인가?", “소속 뮤지션 사랑 대단하네요”, “더 포지션 좋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한도전] 유재석은 폭풍 네이비, 박명수는 귀척핑크? 컬러룩 패션의 숨은 뜻


[무한도전] 스트레스 타파에 도전하는 'NO 스트레스'편 방영


[무한도전] OB와 YB의 흥미진진한 추격게임 '숫자야구'


[무한도전] 미국 진출기 ‘뉴욕스타일’ 마지막 이야기 공개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관련 음원, 방송직후 출시 '수익금 전액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