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곰TV, 오는 3일‘UFC 156’생중계


[오펀 편집국] 인터넷TV 곰TV(www.gomtv.com)는 오는 3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이하 한국시간)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만델레이베이 이벤트 센터 개최하는 ‘UFC 156’를 생중계한다. 


이번 패더급 타이틀매치는 지난해 오토바이 사고로 병원 신세를 진 조제 알도의 복귀 전이다. 첫 상대는 라이트급 챔피언이었던 프랭키 에드가. 이번 경기는 두 챔피언의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곰TV, ‘UFC 156’생중계


그 외 주요 경기로 약물 파동으로 1년동안 출장정지 처분을 받았던 알리스타 오브레임의 헤비급 복귀전도 있다. ‘육식두더지’라는 별명을 지닌 오브레임은 ‘빅풋’ 안토니오 실바와 헤비급 맞대결을 벌인 예정이다. 라이트헤비급 매치인 라샤드 에반스와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의 경기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다. 이번 경기는 라이트헤비급의 2인자인 에반스와 떠오르는 다크호스 노게이라의 첫 대결로 향후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의 윤곽을 점쳐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곰TV와 곰TV 채널 345번(http://ch.gomtv.com/345)에서 생중계한다. 곰 또한 UFC 동영상 다시보기는 곰TV VOD와 곰TV 스마트폰앱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곰TV는 오는 2월 17일 영국 런던에서 열릴 ‘UFC ON FUEL7’도 방영할 예정이다. 헤난 바라오와 마이클 맥도날드의 밴텀급 타이틀매치 경기가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