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윤하, ‘아니야’ 발매와 동시 음원 차트 1위 기염!


[오펀 편집국] 디지털 싱글 ‘아니야’를 발매한 윤하가 온라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어제(22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 된 윤하의 디지털 싱글 ‘아니야’가 발매와 동시 상위권에 진입함은 물론, 이미 벅스와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 뮤직에서는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음원 공개 전 부터 나얼과의 공동작업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윤하의 ‘아니야’는 이로써 ‘윤하 + 나얼’의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며 아이돌 그룹의 강세속에 화려하게 컴백, 음악 팬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윤하, 아니야


이에 이 곡의 작곡은 물론 코러스까지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인 나얼 또한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방금 공개된 윤하의 신곡 ‘아니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는 멘트로 윤하를 응원하고 나서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발매와 동시 음악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윤하의 디지털 싱글 ‘아니야’는 벅스,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등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윤하, 나얼과 호흡 맞춘 '아니야' 예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도 UP‏


6시...운동장, 소지섭-윤하,미니앨범 '소풍' 뮤직비디오 17일 공개


[화보] 윤하, 파격적인 변신 화보 '못알아볼 뻔'


'신의' OST 윤하, 애절한 느낌의 목소리로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


[K-POP] 가수 윤하, 무대 위를 종횡무진…4집 컴백 콘서트 감동 무대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