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레이디스 코드, '나쁜여자' 민낯 안무 영상 공개! 삼촌팬 '광클'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신예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안무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오전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의 안무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퍼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는 다리라인이 드러나는 레깅스에 하이힐을 착용한 사복패션으로 안무연습을 하고 있다. 연습임에도 스윙리듬에 맞춰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치 브로드웨이의 뮤지컬을 방불케 해 보는이들은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화_레이디스 코드 안무영상


또한 긴생머리에 민낯의 레이디스 코드는 무대와는 다른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삼촌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도 매력 넘치네", "신인 같지않은 완벽한 느낌", "라이브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보는 재미도 쏠쏠", "안무영상도 멋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타이틀곡 '나쁜여자'로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 나쁜여자(BAD GIRL) 안무연습 영상



[레이디스 코드] '데뷔 초읽기' 나쁜여자 자켓 사진 공개 '기대감 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