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화이트데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 선보여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만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더불어 각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뷔페 2인 이용권(투숙 기간 내 1회 제공)이 제공된다. 


딸기 디저트 뷔페는 크게 3가지 섹션으로 나뉘며 생과일 섹션(Live Section)에는 핑크 초콜릿 분수 앞에 싱싱한 생딸기가 제공되어 고객은 취향에 따라 생딸기를 신선하게 즐기거나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이 '추파를 던져라' 이벤트 실시

초콜릿 퐁듀 스타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이외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봄 제철 과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화이트데이 맞아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 선보여


쉐어 섹션(Share Section)에서 반으로 자른 딸기로 장식한 네모난 모양의 프랑스 디저트인 프레지에(Fraisier)는 촉촉한 스폰지 케익과 딸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노루을 연상시키는 독일의 대표 과자인 레뤼켄(Rehrucken)은 표면에 물결무늬가 특정적이며 딸기를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피스 섹션(Piece Section)에서는 딸기를 설탕으로 조린 디저트로 떠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콤폿(com·pote), 레몬과 딸기의 조화가 새콤한 독일식 롤케익 룰라드(Roulade), 크림과 우유를 끓여 딸기 퓨레와 젤라틴을 넣고 만든 이탈리안 디저트 파나코타(Pannacotta),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인 딸기 마카롱, 바삭한 딸기 파이,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일품인 딸기 치즈케익 등이 개별적인 접시에 담겨서 제공된다. 


특히 3월 14일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에서 기존 딸기 디저트 뷔페에 특별히 초콜릿과 스파클링 와인이 추가된 스페셜 딸기 디저트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사우나 및 수영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객실 이용시 2인 조식 뷔페를 6만 5백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층 이용 고객은 2인 조식을 포함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디럭스 객실 기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수페리어 룸 기준 2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이 '추파를 던져라' 이벤트 실시


[화이트데이] 솔로부터 커플까지 만족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봇물


홍수아,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스런 패션 제안! 현대판 줄리엣으로 변신


[화이트데이] 블랙스미스, 스페셜 디너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화이트데이] 폴라초이스, 신제품 20% 할인 및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