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여자들의 연말파티, 이색적인 '스파파티'를 고려해보자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연말을 앞두고 직장동료, 친구커플과 함께 스파파티 예약이 인기다. 


오붓한 연말파티를 고민한다면 ‘GWSPA’의 스파 렌탈소식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GWSPA’ Amber 대표이사는 “가족 모임, 여고 동창모임, 친구의 커플과 나의 커플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연말 특별한 파티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며, “유명한 레스토랑에 예약을 하거나 공연을 보는 것도 좋지만 우리끼리만 특별한 장소에서 파티를 할 수 있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라며 학동역 ‘Gwspa’에서는 4인 또는 5인의 소규모 스파파티를 특별히 서비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GWSPA의 ‘스파파티’는 여자 친구들끼리 또는 2커플(4인)이 스파파티 예약을 하는 경우 스파 전체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Amber 대표이사는 “예약 고객들이 요청하는 독특한 스파파티 연출이 오히려 재미있다”고 말했다. GWSPA는 오래된 가정집을 개조해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 스파마사지를 받는 공간과 파티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분리되어 있어 스파파티에 안성맞춤이다. 파티 주인공들을 위한 특별 음악도 주문이 가능하며 캔들 데코레이션, 음식, 파티장식까지 사전예약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파파티는 파티참여자들이 모두 마사지 서비스를 받고 와인과 식사를 즐기는 시간까지 포함된 이색파티를 말한다. 



GWSPA는 특히, 스파 마사지 선택 시 시그니쳐 테크닉 ‘하트 테라피’를 추천한다. ‘하트 테라피’란 GWSPA만의 시그니쳐 마사지 테크닉으로 심장으로 산소공급과 노폐물 배출 촉진을 도와 피부를 맑게 하고 근육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스파를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은 파티를 위한 익스프레스 슬리밍과 페이스 리프팅을 즐겨 받는다. 



스파마사지를 선택하기 전 마사지 강도와 선호하는 마사지 방법, 아로마 향을 선택하는 것도 깨알 재미다. 스파에서 마사지테라피를 서비스 하는 스파테라피스트들은 스파파티시에는 파티호스트가 되어 데코레이션과 서빙서비스를 직접 한다. 스파전문가의 손길로 스파마사지, 스파음식, 연말 특별한 파티에 관해서는 GWSPAS 블로그(www.gwspa.com)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