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비자 프리미엄 카드, 5성급 럭셔리호텔 콘래드서울 1박 무료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비자는 서울의 금융 중심지 여의도에 새롭게 개장한 특급호텔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www.conradseoul.com)을 이용하는 비자 인피니트, 시그니처 카드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혜택을 마련했다. 



대규모 복합상업단지 IFC서울을 구성하는 4개의 빌딩 중 하나인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에 개장하는 첫 특1급 호텔이다. 스마트 럭셔리를 표방하는 콘래드 서울은 총 38층 규모로 434개의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로 즉석에서 만든 음식을 부페로 즐길 수 있는 ‘제스트’, 37층에 위치하고 있어 도시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서티 세븐 그릴 앤 바’ 그리고 28미터 높이의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작은 이태리 ‘아트리오’ 등 다양한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201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자 인피니트, 시그니처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콘래드 서울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1회 150만 원 이상 결제했을 시 콘래드 서울의 최고급 디럭스룸에서 무료 1박 숙박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콘래드 서울 디럭스룸은 48㎡ 크기로 킹사이즈 침대가 제공되며, 한강과 스카이라인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해 최고급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코리아 사장은 “금번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에게 비자 만의 명품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콘래드 서울과의 공조를 통해 특별히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도 프리미엄 카드 회원에게 보다 높은 품격과 가치를 제공하고 나아가 다양한 가맹점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서비스 적용 카드: 


비자 인피니트

· KB국민 TEZE 인피니트 카드 

· 롯데 인피니트 카드 

· 신한 THE PREMIER 카드 

· 신한 THE ACE 카드 

· 삼성 라움 카드 

· 우리 인피니트 카드 

· IBK 인피니트 카드 

· NH 인피니트 카드 


비자 시그니처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 KB국민 ROVL 시그니처 카드 

· 외환 시그니처 카드 

·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 삼성 시그니처 카드 

· 신한 THE BEST 카드 

· 스탠다드차타드 퍼스트 시그니처 카드 

· 우리 시그니처 카드 

· IBK 시그니처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