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새편성] 여배우와 뮤지션의 만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MUSIC의 뮤직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권영찬)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2월 24일 음악전문채널 MBC MUSIC(MBC 뮤직)에서 첫 방송 이후 여배우와 뮤지션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몰고 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하 그여남)이 이례적으로 지상파 방송까지 진출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

박신혜-윤건 '감성커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첫 번째 에피소드가 앞서 지난 3월 18일(일) 지상파 MBC에서 방송된 이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방송가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데 이어 오는 4월 7일(토) 오후 5시 15분, 주말 프라임 시간대로 편성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여남> 연출 권영찬 피디는 "여배우와 뮤지션의 만남이라는 달콤한 로맨틱 키워드와 음악, 그리고 리얼리티의 조합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갔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4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지상파 MBC에서 방송되며 오는 4월 7일 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프라임 시간대로 옮겨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