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야구의신, 13일 '공개 서비스' 시작! 게임머니, 선수카드 등 경품 증정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야구의신>이 공개 서비스(OBT)를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2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전 공개서비스(Pre-OBT)에서 시스템 안정성 및 콘텐츠 검증 작업을 통해 곧바로 공개 서비스(OBT)에 돌입하게 된 것.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베이스볼 모굴’의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야구의신’은 정확한 시뮬레이션 결과와 실감나는 중계화면, 실시간 경기 개입 등 다양한 작전 요소를 구현하여 이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 대표 이미지


정식 오픈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공개 서비스(OBT)가 시작되는 3월13일부터 4월16일까지 신규 구단을 창단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와 선수카드를 지급하고,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피망캐쉬와 최고급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최대 150장의 선수카드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창열 사업팀장은 “사전 공개서비스를 통한 게임성 검증으로 바로 이어서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야구를 좋아하는 수많은 이용자들이 ‘야구의신’을 통해 진정한 야구 게임의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구의신’ 공개 서비스(O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야구의신, 1차 CBT 시작 및 정식 사이트 오픈


[지스타] 야구의신, '지스타'에서 기아차 K3 통 크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