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패왕삼국, 화이트데이 맞이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전략네트워크 게임 ‘패왕삼국’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아이패드 미니, 니콘 디지털 카메라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왕삼국’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모든 유저가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랭킹 이벤트는 게임에서 황건적 사냥을 통해 얻게 되는 사탕 수량에 따라 순위를 선정하여 아이패드 미니, 니콘 디지털 카메라, 닥터드레 이어폰,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패왕삼국_포스터


또한, 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공략 및 후기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되고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홍석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패왕삼국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여 유저들과 소통하는 게임으로 발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패왕삼국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