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파르나스호텔,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아이초이스 멤버십’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운영 중인 파르나스호텔㈜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초이스(I CHOICE)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한다. 인터컨티넨탈의 첫 글자인 아이(I)와 고객 성향에 따른 합리적인 선택을 의미하는 초이스(Choice)를 합친 ‘아이초이스’는 고객의 성향에 따라 스마트형(Smart)과 플랫형(Flat) 총 두 개의 형태로 출시되었다. 


파르나스호텔,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아이초이스 멤버십’ 출시


다양한 할인율을 꼼꼼히 따져서 할인을 받고자 하는 똑똑한 고객을 위한 스마트형은 2인 이하 식사 주문 시 20% 할인, 3인~7인 이하 1인 식사 무료제공, 8인 ~19인 식사 주문 시 2인 식사 무료 제공, 20인~30인 10% 할인 등 인원수에 따른 개별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또한, 위스키, 브랜디, 코냑, 와인 등을 병으로 주문할 경우와 델리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식음료 할인 혜택은 연간 24회 받을 수 있다. 


더욱 기억하기 쉽고 직관적인 할인율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플랫형을 신청하면 된다. 델리를 제외한 모든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20인 이하 이용 시, 식사는 20%, 음료 및 주류는 10%의 할인율을 받을 수 있다. (단, 21인부터는 일괄 10% 할인율 적용) 로비라운지, 델리는 횟수에 관계없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뷔페 및 일반 레스토랑은 스마트형과 같이 연간 24회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형과 플랫형 모두 양 호텔에서 주말에 이용 가능한 무료 객실 숙박권 1매와 정상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객실 할인권 3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 이용 시 주중(월~목) 25% 할인과 주말(금~일, 공휴일) 35% 할인을 상시 제공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있는 ‘인스파’ 스파 15% 할인 제공, 롯데면세점 15% 할인(코엑스점에 한함), 레드캡투어 이용 시 패키지 전 상품 5% 할인, 알펜시아 리조트 객실 및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음료 제외)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단순히 할인율을 제공하는 멤버십에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징”이라며 “추후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언급했다. 


아이초이스 구입 가격은 39만 원(10% 세금 포함)이며 가입 기간은 1년이다. 전화 문의 02-559-7645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