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배우 한효주, '아름다운 재단'을 후원하는 자선 화보 동참‏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세계 최고의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2013년 3월호로 한국판 창간 10주년을 맞이한다. 대중문화를 움직이는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스타’와 10년을 함께해 온 <인스타일>은 그들을 통해 창간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자선 프로젝트를 실천한다.


이번 자선 프로젝트는 재능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자는 프로보노(probono)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톱스타 10인이 뜻을 함께 했다.


인스타일 한효주 화보_01


배우 한효주는 독거노인 돕기를 위해 <인스타일> 카메라 앞에 섰다. <인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개인적으로도 남몰래 꾸준히 자선단체를 후원하고 있었던 터라 굳이 만인에게 공개되는 자선화보를 찍는 것이 필요한가를 고민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인스타일>에서는 그녀만큼 이 아름다운 자선 코드와 잘 어울리는 여배우가 없다고 판단하고 꼭 그녀의 미소를 담고 싶어 적극적으로 설득했다고. “촬영장에서 그녀가 보여준 천진난만하고 해맑은 모습은 사회에 대한 착한 배려와 마음씨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다”며 현장에 있는 모든 관계자들이 입을 모았다. 커다란 블록 박스들 사이에서 그녀는 행복한 모습이었다. 이것이 바로, 자선을 실천하는 자의 아름다운 모습이기도 했다. 


인스타일 한효주 화보_02


인스타일 한효주 화보_03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기꺼이 좋은 일에 아름다움 미소로 동참한 한효주와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3월호 창간 10주년 자선 북 ‘Love Actually’에서 만날 수 있다.


인스타일 코리아, 창간 10주년 톱스타 10인과 함께하는 대규모 자선 프로젝트

[화보] 배우 도지한, 소방관복 벗으니 살인미소 '활짝'

[화보] 티아라 효민, 몽환적인 눈꽃나라 '톰보이'로 변신‏

[화보] 박신혜, 크리스마스 앞두고 로맨틱 화보 공개

[화보] '늑대소년' 박보영, 순수하고 청초한 감성의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