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인스타일 코리아, 창간 10주년 톱스타 10인과 함께하는 대규모 자선 프로젝트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세계 최고의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2013년 3월호로 한국판 창간 10주년을 맞이한다. 대중문화를 움직이는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스타’와 10년을 함께해 온 <인스타일>은 그들을 통해 창간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자선 프로젝트를 실천한다.

자선북 표지


이번 자선 프로젝트는 재능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자는 프로보노(probono)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톱스타 10인이 뜻을 함께 했다.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프로젝트로 한지혜, 다니엘 헤니, 슈퍼주니어 강인이 참여했으며 한지혜는 뷰티브랜드 아베다와 함께 아프리카 케냐 우물파기 프로젝트를, 다니엘 헤니는 뷰티 브랜드 라메르의 후원으로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를, 강인은 베트남 아이들을 위한 교육봉사 프로젝트를 위해 봉사활동을 떠났다. 또한 김희선, 김윤진, 김효진, 한채영, 한효주, 이요원, 이연희 스타 7인은 자선을 테마로 화보촬영을 진행하여 나눔에 뜻이 있는 패션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능기부를 실천했다.


인스타일_패션자선 7인


스타 10인의 아름다운 자선활동은 <인스타일> 3월호와 함께 발간되는 스타 자선 화보집 [10Stars X 10Love]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번 자선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스타 10인의 이름으로 각 스타가 후원 중인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인스타일>은 [10StarsX10Lov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월 12일 오후 7시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ESAT에서 10주년 기념 자선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행사에는 <인스타일>을 빛내준 스타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패션쇼, 스타 자선화보 전시회, 뷰티 바자 등 다양한 기념 행사들을 또한 지속적으로 스타 룩 자선 판매, QR코드를 통한 기부금 조성 활동 등을 통해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보] 배우 도지한, 소방관복 벗으니 살인미소 '활짝'

[화보] 티아라 효민, 몽환적인 눈꽃나라 '톰보이'로 변신‏

[화보] 박신혜, 크리스마스 앞두고 로맨틱 화보 공개

[화보] '늑대소년' 박보영, 순수하고 청초한 감성의 화보

[화보] f(x) 설리, 사랑스러운 환타지 미소녀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