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유진, '살아있는 바비인형?' 톡톡 튀는 네온컬러 포스터컷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유진이 총천연색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촬영한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년 프로그램 포스터 컷을 공개했다. 마치 살아있는 바비인형을 보는 듯 한 유진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에 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유진은 아름다운 달걀형 얼굴과 매끈한 목선, 탐나는 쇄골라인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할 만큼 아름다운 모습이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올 시즌 메이크업 핫 키워드로 손꼽히는 알록달록 네온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상큼한 립 컬러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온스타일]겟잇뷰티_2013_1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하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우뚝 선 <겟잇뷰티>는 ‘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오는 2월 27일(수) 밤 11시, 12시 전파를 탈 예정이다(듀얼 편성). 새로운 콘셉트와 걸맞게 <겟잇뷰티>에서는 여성들의 신뢰를 얻어온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를 강화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온스타일]겟잇뷰티_2013_2


브랜드 이미지에서 오는 선입견을 배제하기 위해 제품 브랜드를 가리고 순전히 제품력 만으로 뷰티 아이템을 평가하며 여성들의 신뢰를 얻어온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에 대대적인 변화가 찾아온다. ‘장기 블라인드 테스트’를 도입해 1주일간의 테스트 기간 안에 검증하기 힘들었던 기초 제품은 물론, 헤어, 바디 제품군을 3~4주에 걸친 테스트 기간으로 꼼꼼하게 평가를 내릴 예정이다. 또, 특정 뷰티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층을 급습해 현장 블라인드 테스트를 시행하는 ‘게릴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한편, 온스타일에서는 시청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정보 공유를 위해 <겟잇뷰티>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오픈했다. 현재 오픈 4일만에 팬 7천5백명이 모이는 등 인기몰이중이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프로그램 촬영 뒷이야기는 물론, 다양한 뷰티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오픈 기념 페친 맺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3월 21일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