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배우 도지한, 소방관복 벗으니 살인미소 '활짝'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개봉과 동시에 빠른 흥행 속도를 자랑하며 3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영화 <타워>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도지한이 영화 속 캐릭터와는 정반대 컨셉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지한 인스타일 화보


도지한이 맡은 ‘이선우’는 이제 막 119 안전센터로 발령 받은 신입 소방관으로 소방대장 ‘강영기(설경구)’와 소방관 ‘오병만(김인권)’과 함께 사상 최악의 화재 현장 속에서 사람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아직 신입이지만 그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열혈 소방관이다. 


도지한 인스타일 화보2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신입 소방관 ‘이선우’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배우 도지한의 매력을 물씬 담아낸 화보로, 숨겨져 있던 꽃미남 외모를 드러낸 화사함으로 눈길을 끈다. 소방 호스 대신 기타를 들고, 두꺼운 소방옷 대신 화사한 핑크색 가디건을 입은 도지한의 모습은 영화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도지한은 영화 속에서 제복은 물론 소방 장비를 갖춘 소방관의 모습까지, 신입 소방관 ‘이선우’로 완벽 분해 뜨거운 불길 속을 누비며 사람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고 있다. 


공개된 화보와 180도 다른 배우 도지한의 감동적인 연기를 확인 할 수 있는 <타워>는 개봉 이후 압도적인 흥행 속도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남녀노소 전 연령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화보] 배우 조정석, 뮤지컬에서 영화계로 넘어오다보니...


[화보] 김소연, 조니워커 플래티넘에 어울리는 우아한 매력


[화보] 공효진 셀프 스타일링 화보, '패셔니스타 지존 답네'


[화보] 남자 송재림, 새로운 패셔니스타의 탄생 예감


[화보] 박수건달로 돌아온 박신양, 수트의 정석을 표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