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덴마크 주얼리 ‘필그림’, 롯데백화점 오픈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2월 7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매장 오픈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보헤미안과 에스닉, 로맨틱 무드를 지향하며 셀러브리티 및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필그림’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모티브 이어링을 50%이상 할인된 1, 2만원 대에 선보이고 미니멀한 크리스털 이어링 3쌍을 각 4만 5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필그림’의 베스트 셀링 제품 중 하나인 10만 원대 레더 스트랩 레이어드 팔찌를 6만 5천원이라는 핫한 가격에 내놓는다. 


필그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막대 사탕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수면 양말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달콤한 초콜릿 비누,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맨즈 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필그림’ 매장을 방문해 보자. 


미니멀하지만 강렬함이 느껴지는 ‘애티튜드 라인’부터 우아하고 페미닌한 플라워 모티브의 ‘델리케이트 라인’, 다양한 컬러와 기하학적 패턴이 매력적인 ‘보헤미안 라인’, 톡톡 튀는 팝 컬러의 ‘애디셔널 라인’까지 스프링 패션에 활력을 더해줄 ‘필그림’의 트렌디한 2013 S/S 신상품을 롯데백화점 본점 ‘필그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80-858-4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