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고창석, 광고계 전설 '마진가'로 화려한 귀환 '180도 스타일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광고계 전설 마진가가 화려한 귀환을 한다.


그동안 광고판을 떠나 자그마한 간판가게를 꾸리며 살아가던 마진가가 오늘(19일) 밤 6회에서 다시 광고계로 뛰어들게 되면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다.


덥수룩한 삼각 곱슬머리에 후줄근한 작업복, 그리고 깜찍한 모자로 동네 간판 왕 마진가의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냈던 고창석이 새롭게 결심을 하게 되면서 광고기획자(AE) 다운 세련된 스타일로 180도 변신,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 킬 예정인 것.


광고천재 이태백 -고창석_3컷


깔끔히 정돈된 머리와 각 잡힌 정장 그리고 최신 유행 스타일의 선글라스로 나름 패셔너블(?)한 옷차림의 고창석은 광고계 전설다운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터. 왕년에 잘나가던 그가 광고판으로 다시 돌아와 펼쳐낼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이번 회차에서는 능청스러운 성격으로 유쾌함을 전해주었던 고창석의 숨은 과거사가 공개된다” 또한 “화려한 복귀를 선언하며 광고계를 한 판 휘저을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제(18일) 방송 말미, 남사장이 백년보온을 BK그룹에 넘기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를 막으려 달려가는 태백(진구 분)의 모습에서 엔딩을 맺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마진가가 광고판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될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6회는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더 차가워지고 더 치밀한 야망 드러낸다!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깡통 동냥에 새우 잠! 노숙자로 변신한 사연은?


[광고천재 이태백] 고창석, 광고계의 폭풍 아우라 '간판왕' 으로 첫 등장!


[광고천재 이태백] 금일 첫 방송, 관람 포인트 세가지! 기대감 UP


[광고천재 이태백] 유인영, 첫회 여신급 미모로 깜짝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