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이리스2] 임수향, 충격에 빠트릴 숨겨진 잔혹 계략 '비장의 카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임수향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릴 것을 선포했다.


오늘(20일)밤 방송되는 ‘아이리스Ⅱ’ 3회에서 임수향이 내재된 킬러 본능을 폭발시키며 잔혹한 계략을 꾸미는 모습이 그려지게 되는 것.


공개 된 사진 속 임수향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세체니 다리위에서 완벽하게 포위당해 두 손을 들고 항복을 나타내고 있으면서도 냉혈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마저 섬뜩하게 만들고 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이리스2


지난 방송을 통해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남북회담이 아이리스의 타겟이 될 것이라는 백산(김영철 분)의 경고와 비밀리에 헝가리에 입국하는 연화(임수향 분)의 모습은 심상찮은 사건이 벌어질 것을 짐작케 한 터.


이에 임수향은 반전의 반전 스토리를 펼쳐나갈 오늘 방송에서 중심의 인물로 활약하며 장혁, 이다해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물론 잔혹함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아이리스의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는 남북회담을 철저하게 보안하고 있는 NSS에 최대 위기가 닥치게 된다”고 하며 “임수향의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 뒤로 숨겨진 킬러로서의 진가를 드러낼 것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그녀의 행보를 주의 깊게 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회 방송에서 헝가리에 입국한 유건(장혁 분)과 수연(이다해 분)을 멀리서 저격하려는 아이리스의 움직임으로 엔딩을 맞아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을 짐작케 해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임수향의 강력한 한 방이 터지게 되는 ‘아이리스Ⅱ’ 3회는 오늘밤 10시, KBS를 통해 방송된다.


[아이리스2] 김영철, 장혁에게 거대한 음모 단서 제공한다! '왜?'


[아이리스2] 장혁과 이다해의 메인 테마곡 다비치의 '모르시나요' 공개


[아이리스2] 오늘 첫방, 폭풍전개+상상초월 스케일 '화려한 서막'


[아이리스2] 시청 가이드 포인트3! 시즌1과 무엇이 달라졌을까?


[아이리스2] 티저 홈페이지 오픈, 공식 예고 영상 전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