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애니팡, 발렌타인 기념 캐릭터 인형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for Kakao”에서 2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애니팡 캐릭터 인형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의 모든 이용자는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게임 내 "메시지 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트 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샵”에 입점한 팬시코너로 바로 연결되어 최근 출시된 애니팡 봉제인형을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애니팡 인형 출시_01


이번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친숙한 토끼 캐릭터인 ‘애니’를 시작으로 핑키(돼지), 몽이(원숭이), 블루(강아지), 루시(고양이), 믹키(쥐), 아리(병아리), 팡(폭탄)의 순서로 이용자들에게 매일 하트를 보내게 된다.


‘애니팡 인형 상품’ 은 30cm, 17cm, 6cm의 크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30cm 인형은 3종(애니, 핑키, 몽이)으로 출시되고, 유리에 흡착이 가능한 15cm 인형과 스마트폰 이어캡이나 열쇠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6cm 인형은 8종(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의 캐릭터 모두 출시된다.


애니팡 인형 출시_02


“애니팡 for Kakao”는 이번 ‘인형 출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처음으로 유료 아이템인 토파즈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2배의 토파즈를 지급하며, 하트 메시지에는 새해 인사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애니팡 인형 출시_03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수 2,400만 명을 최초로 돌파한 국민게임으로, 10대부터 70대의 전 연령층이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 문화를 일구어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2012년 7월 30일 출시된 이후 8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애니팡 인형 출시_04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이번 2월에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하트를 주고 받는 사람들에게 캐릭터 인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인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1300k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와 팬시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T-스토어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애니팡 양말 제품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제 프리미엄 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제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다.


[카카오 게임] 파라다이스 빌, 자신만의 섬을 꾸미고 발전 시키자


[카카오 게임] 애니팡, 도전모드 오픈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국민게임 '애니팡' 전국 패밀리 대회 12월 개최


동방신기가 국민게임 '애니팡' 모든 사용자에게 하트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