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동방신기가 국민게임 '애니팡' 모든 사용자에게 하트 선물한다‏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게임 “애니팡 for Kakao”에서 26일 하루 동안 “동방신기”가 모든 한국 애니팡 사용자에게 하트를 선물하는 TVXQANIPA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월 26일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TVXQANIPANG”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작한 이 이벤트는 최근 카카오톡과 함께 글로벌 진출한 “애니팡 for Kakao”와 한류스타 남성그룹 “동방신기”와의 공동 이벤트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단, 이번 이벤트는 한국 사용자에게만 먼저 진행된다.


애니팡 동방신기


개발사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신곡 “Humanoids” 발매를 기념해 26일 하루 동안 모든 한국 애니팡 이용자들에게 하트를 선물하게 된다. 동방신기가 보낸 하트는 애니팡 내 메시지 함에서 확인하고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동방신기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vxq)과 트위터(@smtownglobal)를 통해 애니팡을 플레이하며 휴식을 취하는 사진을 올려 애니팡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2,000만명 이상, 일일 이용자 1,0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게임으로 자리잡았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를 비롯한 많은 각계의 스타들 역시 출연하는 방송은 물론 트위터 등 SNS를 통해서도 애니팡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선데이토즈 애니팡 for Kakao 공식 트위터에는 한류스타들이 애니팡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게임 방법 및 출시 국가를 문의하는 전세계 다양한 국가 팔로워 들의 트윗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 카카오 게임하기의 글로벌 론칭과 함께 애니팡은 영어와 일본어 서비스도 지원하기 시작했다. 또한 이번 달 일본에서 열린 한-일 콘텐츠 전시회에 방문한 한 일본 엔터테인먼트 회사 관계자는 “한국 배우들이 애니팡을 많이 한다고 전해 들었다”며 같이 전시된 애니팡 관련 콘텐츠에 높은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앞으로도 친숙한 스타가 보내주는 애니팡 하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과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며, “애니팡 하트는 카카오톡 이용자 간 대화를 이어주는 상징적인 매개체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로부터 하트를 받는 경험이 더욱 큰 의미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for Kakao”를 통해 이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최근 추가된 아이템 모드를 이어 선보일 “도전장 모드” 등,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보] 동방신기, 밝고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일상


[화보] 동방신기와 소녀시대 서현, 맞잡은 손길이 '미묘해'


'동방신기' 5일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


[스마트폰 게임] 애니팡, 2012 이달의 우수게임 대상 수상


[웹툰] 뒤늦게 빠진 '애니팡', 하트거지가 된 마조부부